암 증상 대처에 대한 확실한 조언

2020. 6. 4. 09:31카테고리 없음


암 증상 대처에 대한 확실한 조언



암은 보통 무서운 말이다.


암 진단을 받는 것이 어떤 기분인지 경험하지 않은 이상, 그것이 진정 얼마나 파괴적이고 무서울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없다.


치료 가능성이 높은 암의 형태도 종종 환자에게 의미 있고 즉각적인 삶의 변화를 가져온다.


다음 기사에서는 이러한 변화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찾을 수 있다.




운동은 항상 중요하고, 이것은 암 투병 중인 너의 사실이다.


운동은 온몸의 혈류를 촉진시킨다.


피가 흐르게 하는 것은 약물이 몸 전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이 된다.




암 진단을 받으면 즉시 담배를 끊는 것이 중요하다.


암에 걸린 일부 사람들은 이미 손상이 끝났기 때문에 담배를 계속 피울 수 있다고 착각한다.


담배에서 발견되는 발암물질을 체내에 계속 주입하면 완전히 회복될 가능성이 줄어든다.




여러분의 신체가 겪게 될 변화에 대비하는 한편, 여러분의 암 치료를 받으세요.


당신의 종양학자는 당신이 암 치료를 받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일의 요약을 줄 수 있다.


여러분이 해야 할 흔한 일들은 탈모나 피부색 변화로 인한 화장을 하기 위해 가발을 사는 것이다.




만약 당신이 암에 걸린 사람을 안다면, 그들이 말하는 것을 들어라.


누군가가 이 무서운 질병으로 진단받았을 때, 그들은 들을 필요가 아주 크다.


그들에게 당신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간섭하지 않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라.




활동적이면 대장암 진단을 받을 확률이 40% 정도 낮아진다.


그 이유는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건강상 현명하며, 규칙적으로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퇴치할 수 있는 능력이 훨씬 뛰어나서 암의 위험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.


규칙적인 운동을 생활에서 중요한 우선순위로 삼아라.




이미 담배를 끊어야 할 충분한 이유가 없었던 것처럼, 담배를 끊으면 폐암과 같이 예상할 수 있는 암뿐만 아니라 대장암에 걸릴 위험도 줄어든다.


연구에 따르면, 대장 용종은 담배의 발암물질로 인해 크기가 증가한다고 한다.


이것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다.




우울증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당신의 암이 성장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.


암 환자가 우울해지면 암을 물리치려는 시도를 포기하고 의사가 자신의 수명을 연장하거나 그 질을 높이기 위해 제안하는 어떤 것도 거절할 수도 있다.




유방암 검진은 약간의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지만, 이것이 검진을 받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한다.


당신이 느끼는 불편함은 단지 몇 분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.


암이 발견되어 생명을 구할 수 있으므로 공포를 사이에 두고 건강을 챙기지 않도록 한다.




암 치료 중, 당신은 많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것이다.


그들을 너의 인생에 환영해.


예를 들면 화학 기술자, 종양학 간호사, 종양학 간호사, 종양학자, 그리고 여러분의 경험과 관련이 있고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다른 모든 사람을 포함한다.


이 전투는 네가 혼자 이길 수 있는 전투가 아니니, 너를 도와줄 수 있는 사람들에게 팔과 마음을 열어라.




그 질병과 싸우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당신의 삶에 해로운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.


살기 위해 싸우고 있으니 이길 수 있는 최상의 위치에 있어야 한다.




어떤 식으로든 술이 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믿도록 속이지 마라.


포도주는 포도 때문에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
많은 양의 술을 마시는 것은 잠재적으로 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.




공개적으로 의사 소통할 수 없는 의사와 계속 일하지 마십시오.


질문이 올라오면 질문을 할 수 있어야 한다.


문제가 생기면 즉시 해결하십시오.


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잊혀져 더욱 심각해질 수 있다.




만약 당신이 암 치료와 약물 치료를 받는 동안 위가탈을 경험하고 있다면, 커피를 마시는 것을 중단하라.


커피의 카페인은 이러한 문제들을 더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, 그것을 마시는 것을 피하도록 하라.


차, 청량 음료, 초콜릿을 포함한 다른 소스에서도 카페인을 제거해야 한다.




암 진단을 받았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.


스스로 돕는 습관을 바꿀 수 있고, 친구들의 지지를 찾을 수 있으며, 다른 암 환자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.


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 전략을 개발하고 여러분이 암에 교육적인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.